캠페인은 Airbnb가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세계 여러 도시들에서 할 것이 얼마나 보여주는 라이브 캠페인이었다. 가장 멋진 부분은 고객들이 호스트와 함께 경험한다는 것이었다.
왜 이 캠페인이 잘 됬나??
우리들은 지난 몇년동안 페이스북 비디오 콘텐츠들이 드라마틱하게 늘어나는 것을 봐왔다. 특히, 라이브 비디오가 그런데 이 실감 나는 투어 비디오가 그냥 장소를 방문하는 경험을 보여주는 것보다 훨씬 많은 오디언스를 확보했다.
The campaign also earned the company over 6.2 million views of the 6 live streams around the world, with Miami, Paris and Tokyo being the top viewed. Miami alone earned over 2M views.
우리가 배울 수 있는 점은?
우리 브랜드와 관련 있는 매력적인 장소에 관한 라이브 비디오를 찍어보자!
We Are Here: Miami. Participate in one of our new Airbnb Experiences "Eat Latin" with host Alejandra
www.facebook.com/watch/live/?v=10154738423717458&ref=watch_permalink
How to shoot video like a professional videographer
www.thebalancecareers.com/tips-shoot-professional-videographer-231539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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